Want to speak to one of our friendly staff? 1300 652 250
아래는 돌고래의 자연적 행동에 대한 몇 가지 설명입니다 #남방큰돌고래:
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알려진 돌고래들, 특히 어린 돌고래들은 종종 복어를 잡아서 놉니다. 복어는 어린 돌고래들이 던지고 놀 수 있는 완벽한 떠다니는 공이 됩니다. 이 놀이는 어린 돌고래들에게 재미를 줄 뿐만 아니라 사냥 기술을 갈고닦을 수 있게 해줍니다.
돌고래의 목은 제한된 유연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돌고래들은 위를 볼 수 없습니다 – 그들의 눈은 앞, 옆, 아래만 볼 수 있습니다. 물고기가 그들 위로 헤엄칠 때 돌고래는 단순히 물고기를 볼 수 있도록 몸을 뒤집습니다.
돌고래는 물 위와 아래를 똑같이 잘 볼 수 있기 때문에 머리를 수면 위로 수직으로 들어 올림으로써 물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행동은 돌고래들이 먹이, 위협, 심지어 랜드마크까지 찾는 것을 돕는 것으로 생각됩니다.
인간과 달리 돌고래는 자발적인 호흡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이 각 호흡을 하기 위해서는 뇌의 일부를 깨어있게 해야 하며 인간처럼 잠들 수 없습니다. 대신 그들은 한 번에 뇌의 절반을 닫아놓고 쉬는 동안 나머지 절반은 낮은 경각심으로 깨어 있어 포식자, 장애물, 그리고 다른 동물들을 감시하고 가장 중요한 돌고래가 숨을 쉬도록 수표 면으로 올라갈 수 있게 합니다. 돌고래들이 이 상태에 있을 때 그들은 표면 아래에서 부드럽게 굴러가면서 낮잠을 자는 것처럼 보입니다.
지난 몇 년 동안 야생 돌고래들이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돌핀 케어팀에 선물을 주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. 선물에는 장어, 참치, 오징어, 문어, 그리고 다른 많은 종류의 다양한 물고기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